내 사이트 만들고 수익 창출하기

쿠팡에서 배송을 제주소가 아닌 다른주소로 했어요 쿠팡에서 물건을 시키고 며칠후 배송완료라 떠서 보니 없는거에요그래서 쿠팡 어플로 봤는데 아예 다른지역에으로 배송이 됐어요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싶어서 확인했는데 정확하게 입력했고요택배기사님께 전화드리니 판매자측한테 연락해보라 해서 쿠팡 1대1 문의같은걸 했는데 답변이 안오네요이럴때 대처법같은거 있나요?

728x90

ㅊ

쿠팡에서 배송을 제주소가 아닌 다른주소로 했어요 쿠팡에서 물건을 시키고 며칠후 배송완료라 떠서 보니 없는거에요그래서 쿠팡 어플로 봤는데 아예 다른지역에으로 배송이 됐어요주소를 잘못 입력했나 싶어서 확인했는데 정확하게 입력했고요택배기사님께 전화드리니 판매자측한테 연락해보라 해서 쿠팡 1대1 문의같은걸 했는데 답변이 안오네요이럴때 대처법같은거 있나요?


쿠팡에서 정확한 주소를 입력했음에도 엉뚱한 지역으로 배송되었다니 당황스러우셨겠음. 이런 상황에서 대처법을 알려드림.

먼저, 쿠팡 1:1 문의에 답변이 오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7011)**에 직접 전화하는 게 빠름. 전화 연결이 조금 지연될 수 있으나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면 문제가 훨씬 신속하게 처리될 가능성이 큼.

통화 시 아래 내용을 설명하면 좋음:

정확한 주문번호 제공

입력한 주소가 맞음에도 다른 지역으로 배송된 사실

택배기사님과의 통화 내용을 언급

상품 재배송 또는 환불 요청

만약 통화가 어렵다면 쿠팡 앱의 챗봇 상담을 이용해도 괜찮음. 챗봇을 통해 사람이 연결되기를 요청하면 조금 기다리더라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함.

또한 판매자 측 연락 정보가 있다면 직접 메시지를 보내 보는 것도 방법임. 가끔 판매자도 잘못된 시스템 정보를 받고 오배송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임.

이후 상황에 따라 쿠팡 측에서 환불 처리를 해주거나 재배송을 진행해 줄 가능성이 큼. 고객 입장에서 명백히 잘못된 배송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함.

티스토리 구독 해두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구독해 보실 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