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스마트 뱅킹 질문요 가입할려고 원래있단 입출식 통장 계좌번호랑 비번쳤는데 비번이 틀렸다고 나오네요 제대로 했는데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세로 가입해야되나요?
안녕하세요? 상황설명이 부족해서 답변을 드리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농협 스마트뱅킹 어플를 설치하시고 가입하시려고 하는 중 가지고 있는 계좌(통장) 비번을 입력하라고 나와서 입력했더니 틀리다고 나왔다는 것이 맞나요? 그런데 어플 첫 사용하려면 로그인을 할수 있게 등록을 하는데 계좌번호 비번으로는 로그인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처음 접속시 로그인 비번을 만드시고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NH스마트뱅킹 가입 중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오는 상황이 꽤 당황스러울 수 있죠. 우선,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메시지가 뜬다면, 계좌 비밀번호가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보는 게 중요해요. 혹시나 실수로 대소문자나 특수문자가 잘못 입력되었을 가능성도 있으니까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한 가지 방법은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거예요.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인터넷 뱅킹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절차가 있을 거예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고 나서 다시 시도해 보시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답니다. 또 다른 점은 계좌번호가 정확한지 다시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혹시라도 실수로 잘못 입력했을 수 있으니까요.
만약 이런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스마트뱅킹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기기나 앱의 문제일 수도 있으니까, 앱을 재설치하거나 다시 실행해보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어요. 그래도 해결이 안 된다면, 새로운 가입을 시도하는 방법도 고려해 볼 수 있겠죠. 새로 가입하는 게 번거로울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비밀번호나 계좌 정보 문제를 처음부터 다시 설정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조금씩 방법을 시도해보시면 해결될 거예요! 티스토리 구독 해두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무료로 구독해 보실 수 있어요.